MTN NEWS
 

최신뉴스

콜러노비타, ‘해피 스프링 기프트 이벤트’ 실시

김지향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대리점과 온라인몰 통해 진행

‘콜러노비타’가 봄을 맞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 스프링 기프트 이벤트’로 오는 5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 대리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욕실 용품 세트와 1년간 사용 가능한 필터 2개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비데는 테라피 비데(BD-TE80M), 컴포트 비데(BD-N443), 실속 방수 비데(BD-N431),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E500), 실속 비데(BD-KA237) 등으로 오프라인 대리점과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테라피 비데(BD-TE80M)는 국내 최초로 360도 회전하는 노즐이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의 3가지 다양한 물줄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세정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한 어린이와 여성 소비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컴포트 비데(BD-N443) 또한 국내 최초로 방수와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방수비데다. 습식 화장실이 대부분인 우리나라 화장실 환경을 고려해 본체와 리모컨에 각각 IPX5, IPX7 방수등급을 적용한 제품으로 물이 닿아도 고장이나 손상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물청소가 용이해 비데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비데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실속 방수 비데(BD-N431)는 실용성과 가격 경쟁력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한 번의 조작으로 넓은 범위의 세정이 가능한 자동 마사지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본체와 조작부에 모두 IPX5 등급의 방수설계를 적용해 비데 물청소도 편리하다.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E500)는 비데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생활방수가 가능한 제품으로 물 사용이 잦은 욕실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조작부의 각도를 약 5도 가량 기울여 조작부 사용에도 최적의 사용감을 제공한다.

실속 비데(BD-KA237)는 비데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제품이다. 분리형 스테인리스 노즐과 비데 사용 전후에 노즐을 자동으로 세척하는 자동 노즐 세척 기능으로 비데를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리점을 통해 판매되는 실속 비데는 구매 시, 화장지 12롤과 1년치 필터 2개를 제공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날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개인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어 비데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실속형 비데부터 프리미엄 비데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 만큼 취향과 용도에 따라 각 가정에 맞는 비데를 합리적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