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특급조망권 갖춘 브랜드 아파트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5월 분양

김지향

최근 분양 시장에 상품성과 인지도, 투자가치를 갖춘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들 브랜드 아파트는 다수의 분양 실적으로 신뢰도를 확보한 것은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집값 상승에 대한 가능성도 점쳐볼 수 있어 실수요 위주의 분양 시장에서 수요자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인 연경지구 명품 브랜드 아파트 ‘대광로제비앙’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대구 연경지구에 선보이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판교와 광교, 세종시, 인천 청라, 의정부 민락 등 전국 주요 신도시와 택지지구에서 성공적인 분양 실적을 기록한 ‘㈜대광건영’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다.

인지도와 신뢰도, 상품성 등 브랜드 프리미엄을 획득한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입지와 인프라 등 주거환경에서도 수요자를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탁 트인 동화천과 화담산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입지가 돋보인다. 동화천의 수변조망과 함께 화담산의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인근 팔공산까지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춘 것. 특히 팔공산에 자리한 골프장, 온천, 야영장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레저와 여가가 함께하는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단지와 인접한 북대구IC 등으로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향후 동화천로 확장을 비롯해 봉무-연경 신설도로와 대구4차순환도로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대구 시내외 어디든 빠르게 이동 가능한 쾌속 교통환경이 조성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위치해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칠곡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코 대구점 등 칠곡-이시아폴리스의 광역생활권 인프라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는 초, 중, 고등학교 부지가 모두 예정돼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연경지구 최고 자리에 선보이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인 연경지구의 희소가치와 함께 택지지구 프리미엄을 갖춘 보기 드문 분양 현장”이라며, “개인의 행복을 위한 가치 있는 소비가 주목받고 있는 이때 내 집 마련을 앞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요소를 두루 갖춰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대구광역시 북구 연경동 619 일대에 84㎡A, 84㎡B, 109㎡의 3가지 타입으로 총 580세대를 분양한다. 주택전시관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1258에 5월 중 오픈하며,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