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킨도,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새롭게 선보여

김지향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킨도가 오는 16일,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킨도의 이번 신제품은 미국 화장품 성분 검토 기관 CIR의 최고 안전 등급인 S 등급 성분 사용,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 등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식약처가 안전한 생산시설에 부여하는 cGMP 인증을 받은 ‘안전한 물티슈’이다.

원단 또한,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식물 유래 섬유, 텐셀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인 골드는 텐셀 섬유 100%로 만들어져 환경 친화적인 측면과 부드러움을 강화했다.

기능성 또한 탁월하다. 킨도의 프리미엄 물티슈는 헤링본 패턴과 65~ 75gsm 두께의 원단을 적용해 일반 원단 대비 도톰해 쉽게 찢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블루, 골드 3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킨도 관계자는 “물티슈는 아기 피부에 직접 닿고 사용 빈도가 높은 만큼, 구매 전 안전성 확인이 필수”라고 전하며 “킨도의 이번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는 원단과 성분, 생산의 안전까지 고려해 만든 안전한 물티슈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킨도는 4월 16일부터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론칭행사와 함께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에는 5월 초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