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암웨이, 글로벌 인턴십 모집…다음달 15일까지

안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국내외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암웨이 7기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인턴십은 암웨이가 대학생들에게 글로벌 기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운영해 오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기한은 다음달 15일까지다. 모집 직무는 마케팅, 디지털, 교육, 전략 기획, IT 등 총 다섯 개 분야다.

이후 서류 심사와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6월 25일 부터 8월 17일까지 총 8주간 인턴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직군별로 실무와 더불어 글로벌 암웨이의 주요 전략 과제 중 하나를 주제로 채택해 공통 프로젝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7월에는 5일간 미국 미시간 주에 위치한 암웨이 본사를 방문해 글로벌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는 "이번 글로벌 인턴십에는 직무 경험, 일대일 멘토링, 미국 본사 방문 기회와 더불어 공통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실질적인 결과물을 도출해볼 수 있는 기회가 활짝 열려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 세대를 지속적으로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안지혜 기자 (why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