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운동장 모랫바닥 위에서 모델워킹한 사연은?

백지연 이슈팀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이 운동장 모랫바닥 위에서 위풍당당한 모델워킹을 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소속사 모델들의 단체 체육대회에 참석한 그녀가 승부욕에 불타올라 상대팀을 기선제압하기 위해 이 같은 파워 워킹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체육대회에서 펼칠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오늘(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찬) 241회에서는 승부욕이 최대치로 발산된 한혜진의 소속사 체육대회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런웨이가 아닌 운동장에서 도도한 표정으로 모델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그녀가 소속사 모델들과 함께 체육대회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톱모델 답게 워킹으로 상대팀을 기선제압했다.

특히 한혜진은 본격적인 체육대회 시작 전에 “제 사전에 2등은 없습니다!”라며 팀원들의 사기를 높였는데, 넘쳐나는 승부욕에 무릎까지 꿇은 모습이 포착돼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한혜진은 체육대회를 맞아 아침부터 힘이 넘쳐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절친한 모델 이현이와 함께 인간 기마를 자처하며 장윤주를 번쩍 들어 올리며 아침부터 최상의 컨디션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모랫바닥에서 모델워킹을 보일 만큼 불타올랐던 한혜진의 승부욕은 오늘(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