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트레이 키즈, '미러'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강렬 사운드+칼군무 '이목집중'

백지연 이슈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수록곡 '미러(Mirror)' 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 SNS를 통해 앨범 '아이 엠 넷'의 3번 트랙 '미러'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였다.

앞서 22일에는 '미러'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가 선공개되며 풀버전 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흑백 영상으로 제작된 '미러'의 퍼포먼스 비디오는 강렬한 사운드 속 파워풀한 칼군무 외에 '미러'라는 제목과 걸맞게 거울 속에 비춰진 자신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 등이 조화를 이뤄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미러'는 자아 정체성을 고민하며 '나는 누구인지' 자신의 정신을 비추어 본다는 내용의 노래로 스트레이 키즈의 변화무쌍한 래핑과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앨범 '아이 엠 낫'에서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과 함께 스트레이 키즈만의 특징과 개성을 가장 잘 드러내는 곡으로 평가받기도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26일 데뷔 앨범 발매 후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데뷔 앨범 '아이 엠 낫'은 캐나다, 칠레, 핀란드 등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정상을 석권했다. 또 일본 타워 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세일즈 차트 정상에도 오르며 2018년 K팝 최고 기대주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유튜브에서도 영향력을 뽐냈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기존 시스템을 뚫고 자신들의 특별한 아지트를 세운다는 구성의 '디스트릭트9'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서 208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팬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31일에는 싱그러운 소년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잘하고 있어'의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 파워풀하고 강렬한 에너지의 '디스트릭트9' MV와는 또다른 스타일의 음악과 영상으로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편 데뷔 후 '디스트릭트9'으로 활발히 활동한 스트레이 키즈는 퍼포먼스 비디오로 선보인 '미러'를 통해 방송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제공: Stray Kids 'Mirror' 퍼포먼스 비디오 캡처)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