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워너원 옹성우&라이관린, 여심 저격하는 남자친구 컨셉트 패션 화보 공개

백지연 이슈팀



워너원 대표 비주얼 조합 옹성우와 라이관린이 매거진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더스타> 매거진 5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커버 화보에서 워너원 옹성우와 라이관린은 ‘Wanna BE Your Boyfriend’를 주제로 대체불가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들은 훈훈한 남친룩에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가방과 주얼리로 사랑스러운 남친을 연기하다가도 선글라스를 쓴 채 위트 있는 매력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화보는 매거진 총 16페이지에 걸쳐 수록했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의 커플 커버와 각기 다른 매력의 ‘만찢남’ 비주얼이 돋보이는 아트워크 커버까지 총 2종 커버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촬영에 참여했던 스태프에 따르면 옹성우는 컷이 끝날 때마다 모니터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등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보였고 라이관린 또한 컨셉트와 포즈에 대해 꼼꼼하게 질문하는 등 촬영장을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워너원 옹성우와 라이관린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커버 패션 화보와 유쾌했던 촬영 뒷이야기, 재미있는 현장 사진과 패션 필름은 <더스타> 5월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5월호에서는 빌보드 선정 ‘2018년 주목할 K-POP 아트스트’ 1위로 선정된 JYP 신인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화보와 5월 tvN <무법 변호사>의 방송을 앞둔 서예지의 파격적인 패션화보, 배우 곽동연의 속깊은 인터뷰, 스타들의 사복 패션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스타> 5월호]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