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경란·김상민 이혼, 왜 안 믿겨질까?

백승기 기자

방송인 김경란과 김상민 전 국회의원이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으며 두사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우선 김경란과 김상민 전 의원이 교제 시작 3개월여 만에 결혼을 발표했을 만큼 그동안 사이좋은 부부로 비춰왔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결혼 후 김상민 전 의원이 선거에서 낙선하고, 김경란의 방송 활동이 크게 펼쳐지지는 않았지만 그동안 두사람의 관계는 좋은 것으로 보여져왔다.



또 일각에서는 두사람의 직업적 특성 때문에 충격적으로 비춰진다고 말한다. 김상민 전 의원은 2012년 제19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새누리당 비례대표로 당선되면서 정치에 발을 들였다. 현재는 바른미래당 소속이다.

/사진=뉴스1



김경란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KBS 1TV '뉴스라인', '뉴스광장', '뉴스 9', KBS 2TV '스펀지'와, KBS 2TV '생생 정보통' 등에 출연하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사랑받았다. 이처럼 정치인과 인기 방송인의 결혼이 흔한 풍경이 아니었기에 둘의 결별이 충격적이라는 분위기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