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미나 걱정 부른 류필립의 사주는?

백지연 이슈팀



과연 미나를 걱정하게 만든 류필립의 사주는 무엇일까?

오는 25일(수)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류필립과 미나가 봄 데이트에 나섰다가 사주를 보는 모습이 그려진다.

류필립과 미나는 오랜만에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 데이트를 즐기다, 우연히 사주와 궁합 보는 곳을 발견했고 미나는 류필립에게 들어가 보자고 제안했다. 류필립은 “난 이런 거 안 믿어”라며 말했지만, “부부가 됐는데 단 한 번도 궁합을 보지 못해 꼭 보고 싶다”라는 미나의 설득에 결국 사주와 궁합을 보게 됐다.

사주를 믿지 않는다던 류필립은 처음에는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지만 역술가가 자신의 과거와 건강상태에 대해 정확히 맞히자 사주풀이에 점점 빠지기 시작했다. 역술가는 계속해서 두 사람의 귀를 솔깃할 만한 말을 꺼냈고 2019년에는 자식운이 있다는 말까지 해 두 사람이 행복한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류필립의 미래엔 조심해야 할 것이 하나 있다”라는 역술가의 말에 분위기는 한 순간에 얼어붙기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굳은 표정으로 입술을 깨물고 있고, 류필립은 어색한 미소로 당황스러움을 감추고 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미나의 표정은 여전히 어두웠고 류필립은 “그런 건 재미로 보는거야”라며 미나를 안심시키려 노력했지만 소용이 없었다고.

이후 두 사람의 집에는 류필립의 사주를 바꾸기 위한 큰 변화가 생겼다. 이에 류필립은 화를 내기도 했지만, 미나의 간절함을 알기에 결국 미나의 뜻을 따랐다는 후문.

미나를 걱정하게 만든 류필립의 사주가 무엇이었는지, 사주풀이가 필미커플에게 몰고 온 후폭풍이 무엇이었는지는 오는 25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되는 ‘살림남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살림남2>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