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스닥협회-한국IR협의회, '새내기' 코스닥 CEO간담회 개최

허윤영 기자


<사진=코스닥협회>

[머니투데이방송 MTN 허윤영 기자] 코스닥협회(회장 김재철)와 한국IR협의회(회장 김원대)는 24일 상장 1년 미만의 신규 코스닥상장사 CEO 및 임원 등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코스닥상장법인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증권 유성원 수석연구원의 ‘신규상장법인 CEO를 위한 법인컨설팅 사례’와 한국거래소 김영춘 상무의 ‘상장기업 공시의 중요성 및 최근 동향’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 종료 후에는 상장회사로서의 책임감과 기업의 성장을 위해 고민하는 신규상장기업 CEO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정보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코스닥협회 송윤진 부회장은 “신규 코스닥상장법인 CEO 간담회는 상장 1년 미만의 코스닥기업들이 겪을 변화와 어려움 등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맞춤형 회원서비스를 제공하여 회원사가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한국IR협의회 최규준 부회장은 “상장 후 IR활동이 처음이라 어려움을 겪는 경영자분들이 많을 텐데, 오늘 만남을 통해 신규상장사들의 적극적인 IR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같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