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색적 비주얼 퓨전 찜닭의 진수, 선릉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꾸준한 인기

김지향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그 중심에 있는 먹방의 열기는 여전히 식을 줄 모르는 추세다. 언제부터 이렇게 사람들이 음식에 관심이 많았는지 놀라울 만큼, 음식 관련 콘텐츠의 인기는 여전히 뜨겁기만 하다.

이런 경향은 자연스럽게 소비와 외식 트렌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 동안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온 외식 메뉴 또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며, 조금 더 새로운 음식을 경험하고 싶은 욕구도 함께 증가해 외식 트렌드의 변화가 분기별로 달라질 정도로 급변하고 있다.

이 때문에 예전보다 확실히 생소한 요리도 큰 거부감 없이 받아들여지는 동시에, 국내에 진출한 이색적인 음식의 수요도 늘어가고 있다. 특별하고 쉽게 보기 어려운 음식들로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을 즐기면서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데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화창한 봄을 맞아 미식 욕망을 자극하는 선릉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은 조용하고 특별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맛깔나는 퓨전 찜닭을 즐길 수 있어 선릉역 일대 2030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선릉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로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선릉 맛집에서 즐기기 좋은 특별한 메뉴로 치즈가 쭉 늘어나는 이색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는 ‘선릉 구름치즈찜닭’을 추천할 만하다. 주문 즉시 만들어지는 푸짐한 금계찜닭은 국내산 냉장육 닭고기와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의 조화가 인상적이라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데, 이 위에 고소한 자연산 치즈를 구름처럼 폭신하게 얹어 오븐에 구워 제공해 만족도가 높다. 업체의 구름치즈찜닭은 화려하고 푸짐한 구성에 가성비가 좋다는 평으로 고객들로부터 SNS에서 ‘선릉맛집추천’, ‘선릉데이트’, ‘선릉찜닭맛집’ 등의 자연스러운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샷을 올리는 등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출시된 신메뉴 ‘꽃삼겹찜닭’ 역시 눈꽃 치즈를 흩뿌린 찜닭에 훈제 삼겹살을 테두리에 둘러 푸짐하게 선보이고 가운데에 누룽지 밥을 얹어 푸짐하게 먹기 좋아 인기다. 이를 비롯해, ‘베이컨드러가스무스’, ‘반반찜닭’, ‘신불찜닭’ 등의 다양한 맛의 퓨전 찜닭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른 선택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최고의 음식과 최상의 서비스를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 즐길 수 있어 20대 젊은 층의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높다.”며 “점심시간에는 8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의 푸짐한 찜닭과 공깃밥을 제공해 런치 메뉴도 인기가 많아 선릉역 부근 직장인들의 방문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감사하다.” 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