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무엘(Samuel), 5월 말 '틴에이저'로 컴백…'고등래퍼2' 이로한 피처링 지원사격

백지연 이슈팀



솔로 아티스트 사무엘(Samuel)이 리패키지 앨범으로 다시 돌아온다.

25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사무엘이 오는 5월 말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을 발표하고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한 사무엘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NE (Feat. 정일훈 of BTOB)’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Mnet ‘고등래퍼2’에서 압도적인 랩 실력으로 준우승까지 차지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이로한(배연서)이 이번 리패키지 앨범 신곡 피처링으로 깜짝 참여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향후 국내 가요계를 이끌어갈 두 명의 핫한 10대 뮤지션 사무엘과 이로한이 선보일 호흡과 케미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측은 “사무엘은 미니 2집과 타이틀곡 ‘ONE (Feat. 정일훈 of BTOB)’의 뜨거운 분위기를 계속 이어가기 위해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라며 “신곡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로한과의 호흡에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사무엘은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 준비에 박차를 가함과 동시에 타이틀곡 ‘ONE (Feat. 정일훈 of BTOB)’ 활동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