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필라이트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 첫 출고

윤석진 기자

사진/하이트진로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6일 오전 홍천공장에서 '필라이트 후레쉬'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초기 출고 물량은 40만 상자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필라이트는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로 큰 사랑을 받으며 출시 1년만에 2억캔 판매에 성공하며 시장에 안착했다.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대세감을 이어가고 국내 발포주 시장의 확대를 위해 필라이트 후레쉬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는 100% 국산보리를 사용하고 하이트진로만의 FRESH 저온숙성공법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라거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최적화된 홉 배합으로 향과 잔미를 최소화해 깔끔한 목넘김을 구현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 장점에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더한 만큼, 기존의 맥주 음용층을 흡수해 필라이트와 함께 국내 발포주 시장의 규모를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 소비자 접점에서의 음용기회를 확대하고,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젊고 세련된 감각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며 메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