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무료강연] '명동고래' 조승제회장, 오는 28일,29일 강남 세텍에서 무료 증권강연회 개최!

향후 증시 지배할 신성장 대박 예감 유망주 발굴!
MTN

'명동고래' 조승제회장이 오는 28일(토), 29일(일) 오후 2시, 강남 세텍(SETEC) 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3호선 학여울역 1번출구)에서 대규모 무료 증권강연회를 개최한다.

조승제회장이 3시간동안 직접 강사로 나서는 이번 강연회는 ‘향후 증시 지배할 신성장 대박 예감 유망주 발굴 및 빅뱅 도미노 투자법‘이란 주제로 연이틀 동안 무료로 진행된다.

美 국채수익률 급등, G2(美,中)간 통상무역 전쟁 그리고 남북 해빙무드 등 변동성이 심했던 1분기 증시를 뒤로하고 시장은 점차 안정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출시 12일만에 설정액 1조원이 넘는 흥행을 보이고 있는 코스닥 벤처펀드 열풍과 격변의 한반도 지형변화에 개인투자자들은 2분기 및 하반기 증시 포트폴리오 구성과 대응전략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 고민에 빠져있다.

4월 28일(토), 29일(일) 오후 2시 강남 세텍(SETEC) 국제회의장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에는 격변의 한반도 지형 변화와 증시태풍 경협 대장주 분석 그리고 세상을 바꿀 새로운 신성장주 발굴 및 가치주와 성장테마주를 동시에 공략하는 쌍칼무술 新투자법(빅뱅 도미노투자)에 대해 사전특강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5개 증권사 및 투자신탁사 임직원, 펀드매니저 연수와 15년간 약 1,500회가 넘는 강연회 개최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승제회장이 직접 최대한 알기 쉽고 정확하게 전달해드릴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는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 없이 당일 선착순입장 방식으로 진행된다.

코스닥 벤처펀드 열풍 및 남북 해빙무드 속 2018 증시 경천동지할 빅뱅에 따른 ‘명동고래’ 조승제회장이 뽑은 세상을 바꿀 새로운 신성장 유망 종목군 들은 무엇인지 현장에 필히 확인해보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자산관리 고객센터(02-720-760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명동고래' 조승제회장 강남 세텍 무료강연회

- 강사 : 명동고래 조승제회장(미래자산관리 회장)
- 일시 : 2018년 4월 28일(토), 29일(일) 오후 2시
- 장소 : 강남 세텍(SETEC) 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
(3호선 학여울역 1번출구)
- 참가비 : 무료(선착순 200명)
- 문의 : 미래자산관리 고객센터 (☎ 02-720-7608)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