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어벤져스4 출연진?’ 캡틴마블부터 와스프‧블랙 위도우까지! ‘마블 여성 히어로 총출동’

백승기 기자



캡틴마블부터 와스프, 블랙 위도우까지 마블의 여성 히어로들이 만났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맨티스 역으로 출연한 폼 클레멘티에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이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개봉과 함께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사진에는 가모라(조 샐다나), 발키리(케사 톰슨), 캡틴마블(브리 라슨),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오코예(다나이 구리라), 네뷸라(카렌 길런), 와스프(에반젤린 릴리), 맨티스(폼 클레멘티에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모두 뛰어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들이 ‘어벤져스4’에서 함께 하게 될지도 관심이 주목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마블은 ‘앤트맨과 와스프’, ‘캡틴 마블’을 준비 중이다. 2019년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인 ‘어벤져스4’(가제)가 개봉될 예정이다. 또 ‘스파이더맨2’ 촬영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도 계획 돼 있다.

한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사상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이에 맞서는 어벤져스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사진:폼 클레멘티에프 인스타그램)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