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천희♥전혜진, '세상에 없던 하루 5월 32일'에서 부부 연기 펼친다

백지연 이슈팀



배우 이천희 전혜진이 같은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쳤다. 커플이 된 배우가 드라마에 출연해 부부 역할을 맡아 연기를 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두 사람은 2009년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이 되었고 결혼에까지 성공하며 당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세상에 없던 하루, 5월 32일>은 결혼 후 함께 출연한 첫 드라마로, 두 사람은 현실감 넘치는 부부를 연기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촬영 현장에서도 부부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자아내기도 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이마트와 JTBC2가 공동 기획한 타임슬립 판타지 드라마 <세상에 없던 하루, 5월 32일>은 가족과 보내는 시간의 중요성을 되새겨보자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낸 브랜드 콘텐트다. 30대 맞벌이 부부가 주인공으로, 아이의 마음을 헤아리는 게 서툴어 고군분투하는 아빠, 평소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딸, 일상에 젖어 설렘을 잊고 산지 오래인 부부가 각각 타임슬립을 통해 시간 여행을 한 뒤 가족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보는 내용이다. 유쾌한 상상에 잔잔한 이야기가 더해진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오래전 연인을 연기했던 두 사람은 10년 여의 시간이 흐른 뒤 과연 어떤 부부의 모습을 보여줄까. 실제 부부만이 선보일 수 있는 환상의 호흡을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타임슬립 판타지 드라마 <세상에 없던 하루, 5월 32일>은 오는 5월 4일 금요일 밤 10시 30분 JTBC2에서 방송되고, 이마트SNS, 콬TV, 와이낫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마트는 드라마 상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드라마 예고편을 공유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시사회 이벤트는 물론, 드라마 속 타임슬립 장치인 ‘트라메’ 패키지를 매장 내에 비치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트라메 패키지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JTBC PLUS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