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윤상현-김태훈, 한혜진 향한 가슴 저릿 사랑 예고

백지연 이슈팀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한혜진을 향한 윤상현과 김태훈의 가슴 절절한 사랑이 최고조에 치달을 예정이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삶의 마지막 사랑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이하 ‘손 꼭 잡고’) 측이 한혜진(남현주 역)의 남편 윤상현(김도영 역)과 주치의 김태훈(장석준 역)의 각기 다른 두가지 사랑의 맞대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뇌종양 판정을 받은 현주는 남편 도영을 위해 자신의 병을 숨긴 채 이혼을 선언했다. 도영은 자신을 밀쳐내는 현주가 뇌종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무너졌으며, 반면 현주의 주치의 석준은 현주를 보듬으며 점차 환자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됐다. 이 가운데 지난 회 도영이 현주의 마지막 행복을 위해 석준에게 현주의 남은 인생을 부탁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미어지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남편 도영은 현주를 향해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사랑을, 주치의 석준은 현주의 마지막을 지켜주며 고통과 슬픔을 함께하는 사랑을 보이고 있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에 현주를 향한 두 남자의 사랑이 오늘(26일) 방송에서 정점에 이른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윤상현과 김태훈은 심각한 분위기 속 마주 앉아 있다. 윤상현은 김태훈에게 의문의 봉투를 건넨 후 고개를 떨군 채 굳어 있다. 억장이 무너지는 감정을 힘겹게 누르고 있는 듯한 윤상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든다. 김태훈은 봉투를 보고 말을 잇지 못하고 있는 모습. 어둡고 무거운 기류가 감도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이들이 어떤 이유로 만나게 된 것인지, 또한 윤상현이 김태훈에게 건넨 봉투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손 꼭 잡고’ 제작진 측은 ”윤상현이 한혜진을 위해 중대 결심을 할 예정”이라며 “종영까지 2주가 남은 상황에서, 윤상현의 가슴 절절한 사부곡(思婦曲)이 클라이맥스에 치달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시킬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해 관심을 수직 상승시켰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드라마. ‘손 꼭 잡고’는 오늘(26일) 밤 10시에 MBC를 통해 23-24회가 방송된다.

<사진>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