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女벤져스] “텔콘 신규 편입으로 포트폴리오 수익 극대화”

[MTN 탐나는 주식 2PM] 女벤져스
정이슬 PD

thumbnailstart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자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정희진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투자 FA팀장

女벤져스 대결 1위 순위가 또 뒤바뀌었다. 지난 월요일 2위까지 올라왔던 임정희 메리츠종금증권 과장이 드디어 1위를 찍었다. 수익률 1위의 일등공신은 GS건설과 케이엠더블유였다. 각각 오후 1시 기준 수익률 8.43%, 6.96%를 기록하며 포트를 이끌었다.

반면 희비가 엇갈렸다. 감은숙 탑TV 전문가는 대결 이후 1, 2위에서 벗어난 적이 없었지만 보유 종목인 뉴프라이드가 연일 하락을 면치 못해 3위로 내려앉았다. 포트폴리오 수익률도 0.01%에 그쳤다. 감은숙 전문가는 이에 뉴프라이드를 기존 제시한 손절가 2,900원에 손절 처리하고 새로운 종목을 매수하겠다고 나섰다.

오늘 포트폴리오 2위 수익률을 차지한 정희진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센터 FA팀장도 포트폴리오를 대거 변경했다. 오후 1시 기준 6%대의 수익을 안긴 디와이파워를 현재가에 수익 실현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주가 부진으로 포트폴리오 총 수익률을 끌어내렸던 OCI 또한 현재가에 매도 처리한다고 했다.

한 번에 포트폴리오 내 두 종목을 정리한 정희진 FA팀장은 신규 종목으로 포트폴리오를 채웠다. 바이오주가 저점을 찍었다 판단, 텔콘을 신규로 편입한다고 말했다. 최대주주인 ‘엠마우스’가 美 FDA에서 승인받은 신약 판매가 본격화 된다며 현재가에 매수, 목표가 19,000원, 손절가 13,000원을 제시했다.

한편, 이은희 유안타증권 역삼지점 FA팀장은 포트폴리오 수익률 -1.21%를 기록하며 4위에 머물렀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와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