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넷마블몬스터 신작 '나이츠크로니클' 출시 임박...사전등록 시작

서정근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서정근 기자] 인기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의 제작사 넷마블몬스터의 신작 '나이츠크로니클'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나이츠크로니클’은 콘솔 감성의 정통 턴제 RPG를 모바일에 구현한 게임이다.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가 특징이다.



약 100종 이상의 영웅들이 등장하며, 주인공인 테오를 중심으로 가니에르 행성의 멸망을 막기 위해 비밀에 싸인 과거를 추적해 나가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기존 턴제 RPG와 달리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 모든 스토리 음성에 유명 성우들의 음성을 적용한 것이 눈에 띈다. 캐릭터별 고유 특성과 스테이지 마다 차별화된 특수 룰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핵심 요소다.

넷마블의 주력 게임 중 하나였던 '몬스터길들이기'를 제작한 넷마블네오가 모처럼 선보이는 신작이다.

넷마블은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백색기사단 멤버 중 한 명인 SSR등급 6성 레베카의 지급과 , 200다이아, 100만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100% 지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애니메이션을 연상 시키는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의 전투 연출뿐만 아니라 깊이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까지 겸비한 정통 턴제 RPG”라며,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사전등록에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서정근 기자 (antilaw@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