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리바트몰,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할인전 외 2건

문정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 소비를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리바트몰,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할인전

현대백화점그룹의 종합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리바트몰에서 온라인몰 전용 특별 할인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할인 대상은 현대리바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이즈마인' 제품 500여종으로 일부 제품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됩니다.

침대를 구매할 경우에는 매트리스 50% 할인, 패키지 상품 구매 대상 추가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2. 웅진식품, 21일까지 경품 행사

웅진식품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진심을 나누세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21일까지 웅진식품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족이나 친지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적으면 응모가 이뤄집니다.

즉석 당첨 형식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입력된 주소로 '가야농장 진심' 토마토나 알로에 1리터 12병이 제공됩니다.


3. 신한카드, '신한FAN 기프트샵' 서비스 오픈

신한카드가 모바일 플랫폼 '신한판(FAN)'에서 모바일 쿠폰 구매 선물하기가 가능한 '신한FAN 기프트샵' 서비스를 열었습니다.

기프트샵에는 총 40개 브랜드, 1,200여개 상품을 우선 제공될 예정이며 상품군은 계속해서 확대됩니다.

이번 오픈 기념으로 이뤄지는 특가판매 행사는 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주중에 진행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