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SPC그룹 '피그인더가든' 강남 2호점 개장 외 2건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SPC그룹 '피그인더가든' 강남 2호점 개장

SPC그룹이 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인근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강남점을 개점합니다.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2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탁상용 허브 스몰가든'을 한정수량(500개) 증정하며,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퀴즈이벤트를 통해 시식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2. CU,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서비스 론칭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습니다.

CU는 이번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카카오머니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500원 즉시 할인 혜택(ID당 4회)을 제공하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추첨해 증정합니다.


3.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 어벤져스 한정판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마블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한정판 '얼려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를 출시했습니다.

한정판은 기존 제품과는 별개로 총 450만개가 제작돼 선착순 판매하며,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