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인터파크, 이달 31일까지 캠핑·등산·낚시용품 할인전

최종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 소비를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인터파크, 이달 31일까지 캠핑·등산·낚시용품 할인전

인터파크는 연중 야외활동을 하기 가장 좋은 5월을 맞이해 레저 용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에서 인터파크는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약 20개의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최대 49%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아울러 캠핑과 등산, 낚시 등의 레저 용품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최대 5만원의 중복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2. 티웨이항공, BC카드와 번들 추가 구매 시 할인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이 BC카드와 함께 부가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BC카드 전용 번들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항공권 예약 완료 후 마이 페이지를 통해 번들 서비스 추가 구입 시, BC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3. Sh수협은행, 'Real? Real! 카드' 출시기념 이벤트

Sh수협은행은 전월 실적 조건없이 최대 1.2%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Real? Real! 카드' 출시 기념으로 3000만원 이상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고 밝혔습니다.

우선 8월31일까지 신규가입 및 최소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총 4회에 거쳐 매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스타일러 등 총 3,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 매주 수요일 Real? Real! 카드를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신규발급 및 최초사용 고객 전원에게 카드 연회비를 100% 현금으로 돌려 줍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