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전자랜드, 31일까지 '냉장고 4대천왕전' 진행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 소비를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전자랜드, 31일까지 '냉장고 4대천왕전' 진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LG전자·대우전자·대유위니아의 제품으로 '냉장고 4대천왕전'을 진행합니다.

일부 행사 제품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또 일부 행사상품 구매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아웃백·서가앤쿡·TGIF·빕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 또는 전구 62개 호텔·리조트·펜션 중 한 곳에서 머물 수 있는 2박3일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2. 현대카드, 25일부터 '고메위크 22' 행사 개최

현대카드가 국내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22'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과 부산의 79곳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이 참여하며 고메위크 참가 회원들은 레스토랑 대표 세트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메위크 예약은 오는 15일부터 가능하며 '현대 카드 마이메뉴' 어플리케이션에서 메뉴 확인부터 예약시간과 좌석 선택, 예약보증금 결제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에어서울, 45일 무제한 항공권 민트패스m 출시

에어서울이 한 달 반 동안 전 노선을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항공패스인 '민트패스 M'을 출시했습니다.

민트패스 M는 일요일과 월요일에 도착하는 항공편만 제한하는 민트패스 M1, 일요일·월요일 도착편을 1회만 허용하는 민트패스 M2, 요일 제한 없이 자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민트패스 M3 등 3종류 입니다.

민트패스 M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판매하며 탑승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입니다. 단 공휴일인 6월 6일과 13일은 패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4. NH투자증권, 해외주식 환전 수수료 최고 80% 우대

NH투자증권이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환전 자동 우대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자동 우대율은 미국 달러화(USD) 기준 최고 80%까지 적용됩니다.

NH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 고객이면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NH투자증권 고객 등급 혹은 환전 금액에 따라 차별화된 우대율이 자동 적용 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