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카드,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출시 외 3건

박지은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 소비를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카드,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출시

롯데카드가 모바일로 24시간 365일 자동차 할부금융 한도를 조회하고, 다이렉트로 신청까지 가능한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고객 이름과 주민번호만 있으면 언제나 자동차 할부금융 한도 조회가 가능하고 한도 조회는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 할부신청금액 1,00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주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2. 이건창호, '이건하우스' 오픈 1주년 기념 특별이벤트 진행

이건창호는 본사 직영 전시장 '이건하우스'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이건창호의 모든 제품과 이건라움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온라인 통합 브랜드몰 '이건스토어'에서 맞춤견적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이건창호 콜센터를 통해 상담한 후 이건하우스에 방문한 고객은 이건창호의 모든 제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KEB하나은행, 축구 국가대표팀 승리 기원 연 2.2% 정기예금 특판

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고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 20주년을 기념하고자 특별금리,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이번에 판매되는 특별금리 정기예금은 1년제 상품으로 금리는 연 2.2%입니다. 총 판매한도는 5,000억원으로 한도 소진시 자동 종료되며 최저 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입니다.

또 KEB하나은행은 6월15일까지 '오!필승코리아적금 2018' 상품을 가입한 손님중 추첨을 통해 대한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입장권과 K리그 경기 입장권, 대표팀 친필사인 유니폼 및 축구공을 제공합니다.


4. 휴롬, 티몬 '티비온 라이브' 통해 '휴롬쁘띠' 판매

주방가전 전문기업 휴롬이 티몬의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인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원액기 '휴롬 쁘띠'를 선보입니다.

이번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진행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대용량 물병을 증정합니다.

또 휴롬은 이번 방송을 기념해 오는 17일 티몬 홈페이지에서 '티몬 몬스터딜 휴롬 특별전'도 진행합니다. 휴롬 쁘띠 실버 컬러와 휴롬 원더 플래티넘 및 비비드레드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