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이마트, '수박 할인행사'…행사카드로 사면 1통 6,900원 외 3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 소비를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이마트, '수박 할인행사'…행사카드로 사면 1통 6,900원

이마트는 내일(17일)부터 일주일간 전국 유명 수박 산지에서 가져온 당도 선별 수박 30만통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수박 한 통당 가격은 5㎏ 미만 9,900원, 6㎏ 미만 1만 2,500원, 7㎏ 미만 1만 3,900원으로 작년보다 최대 9% 저렴한 수준입니다.

삼성·KB국민·신한카드로 구매하면 한 통당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6,900원으로 5㎏ 수박을 살 수 있습니다.


2. 메가박스, 해피포인트와 함께 '메가 해피 데이즈' 이벤트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가 SPC그룹의 마일리지 멤버십 '해피포인트'와 함께 다음달말까지 '메가 해피 데이즈' 공동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메가 해피 데이즈'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SPC 브랜드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의 3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추가로 해피포인트 신규 회원 가입을 인증하면 영화 3,000원 할인권과 팝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는 메가박스 영화 2,000원 할인권과 콤보 2,000원 할인권, 포토카드 체험권 등 3종 쿠폰이 제공됩니다.


3.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유아·어린이용 선케어 4종 출시

유한킴벌리는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그린핑거'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선케어 4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그린핑거 선케어 4종은 베이비세라마이드 미네랄 선팩트와 베이비세라마이드 선로션, 퓨어 클렌징 워터, 인텐시브 투명선밤입니다.

유한킴벌리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는 1단계와 클렌징워터를 통한 깨끗한 클렌징 2단계,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아기피부를 진정시키는 3단계로 구성된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4. 다이소 "여름 준비하세요"…여름상품 370여종 판매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는 예년보다 더위가 빨리 시작되는 추세에 맞춰 여름시즌 상품 370여종을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대표 상품은 미니선풍기 20종이고, 시원한 음료를 담아 마실 수 있는 빨대컵 8종, 헬로베어 썸머 디자인 물컵과 썸머 디자인 보틀 등 휴대용 물병도 판매합니다.

또 열대야 시즌에도 편안한 수면을 돕는 자연소재의 패브릭 상품 20여종과 초여름 자외선을 대비할 수 있는 차광모자 20여종, 자외선차단제 9종 등 다양한 여름상품을 판매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