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 "가격 대비 만족감 충족시키는 전문가전기업 될 것" 외 2건

김예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행사)
1.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 "가격 대비 만족감 충족시키는 전문가전기업 될 것"

캐리어에어컨은 '클라윈드 1등급 콤비 냉장고'와 '클라윈드 전자레인지' 두 개의 제품을 모두 체험할 체험단의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감)까지 충족시키는 전문가전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습니다.

총 5인으로 구성된 이번 체험단은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두 제품를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 후기를 남기는 방식으로 약 6주간 활동할 계획입니다.


(발표)
2. 김진의 일산농협 조합장 "로컬푸드직매장 역할 중요"

농협은 '전국 농협 로컬푸드직매장 협의회' 창립총회에서 로컬푸드직매장 500개, 매출 7,500억원까지 확대한다는 중장기 육성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초대 협의회장으로 추대된 일산농협 김진의 조합장은 "농산물 직거래 유통의 핵심 축으로서 농협 로컬푸드직매장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협의회 창립을 계기로 질적 성장도 함께 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발표)
3. 이재광 HUG 사장 "미국과 도시재생 분야 등 비교 연구 확대"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미국 우드로윌슨센터(WWC) 한미주택 공동연구 최종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

이재광 HUG 사장은 보고회에서 "이번 보고회 결과의 활용 방안을 모색하고 향후 WWC와 협력 관계를 토대로 도시재생 분야 등 비교연구를 확대하여 실제 적용 가능한 연구성과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보고회는 '임대주택 활성화 및 취약계층 주거지원을 위한 정책 및 주택금융프로그램'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