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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그룹, 직원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 실시

김현이 기자

부영그룹 직원들이 고객응대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부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현이 기자] 부영그룹이 고객 서비스를 전문화하기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을 진행했다.

부영그룹은 "서울 세종대로 본사 3층 대강당에서 그룹 영업소·관리소·AS 직원 총 427명을 대상으로 지난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외부 강사를 초청해 커뮤니케이션·예절·고객응대 서비스 등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사내강사와 사외강사가 오전 오후로 나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단순히 강연 위주의 일방향적 교육이 아닌 롤 플레이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쌍방향 교육으로 진행된다.

부영그룹은 이번 고객응대능력 교육을 계기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그룹의 한 관계자는 "직원들의 고객 응대 능력 향상과 친절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해 왔다"면서 "보다 향상된 서비스의 품질과 전문화를 위해 외부강사를 초빙해 교육을 진행하고,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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