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CJ헬로, CJ원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 外 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1. CJ헬로, CJ원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

CJ헬로가 알뜰폰 헬로모바일 선택약정 가입자를 대상으로 기본료의 10%를 CJ원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기존 통신요금 30% 할인 제공에 포인트 추가 지금 10%가 더해져 최대 40%의 요금할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말까지 진행됩니다.


2. BC카드, 카카오T 이용자 대상 캐시백 이벤트

BC카드가 카카오드라이버, 카카오블랙, 카카오파킹, 카카오택시 스마트호출 등 카카오T 서비스를 BC카드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다음달 22일까지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1인당 5,000원 이상 결제한 최초 1건에 대해 제공되며 결제금액이 5,000원 미만일 경우 결제금액만큼 캐시백 혜택을 지원합니다.


3.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이 온라인으로 해외주식 또는 금융상품을 1,000만 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말까지 진행합니다.

또한 6월말까지 투자를 희망하는 국가의 외화를 100만원 이상 환전하고, 환전한 외화의 50% 이상 온라인으로 해외 주식을 처음 거래한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돌려줍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은아 기자 (echo@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