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출시 1주년 기념 '메탈릭 레드 에디션'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는 아이코스(IQOS®)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Metallic Red Edition)'을 출시한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는 아이코스 루비, 메탈릭 블루, 핑크에 이은 네 번째 한정판으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재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탈릭 레드 에디션은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며, 5월 25일부터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 28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일렉트로마트 등으로 확대 판매된다.

또 국내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해 특별 할인코드를 발급받으면 정가 12만원에서 4만1,000원 할인된 7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을 전국에 출시한다. 히츠 그린 징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오는 6월7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아이코스 스토어, 일렉트로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한국필립모리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코스의 보증 기간을 제품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기존 6개월에서 12개월로 연장하기로 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에는 1초에 최대 1,000회 온도를 제어하는 정교한 센서 기술을 적용한 히터 블레이드가 내장되어 있다" 며 "아이코스의 과학은 현재 모방이 불가능하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사설수리업체를 통해 수리를 받거나 유사 제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