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임수향,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주인공 확정 ‘진정성 있는 연기 예고’

백승기 기자




배우 임수향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임수향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최수영 극본, 최성범 연출)의 여주인공 ‘강미래’ 역을 맡아 깊이 있고, 진정성있는 내면 연기와 지금껏 공개 되지 않았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성형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배우 임수향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단순히 성형은 나쁘다, 외모지상주의인 세상을 비판해야 한다는 이유만으로 만들어진 작품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주인공 ‘미래’는 행복하고 싶은 한 사람일 뿐이다. 꿈이 있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미래’가 멋있고 용기 있는 사람이기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또한 임수향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주인공 ‘미래’가 용기를 얻을 수 있게 되고, 내면과 외면 모두 당당하고 아름다울 수 있게 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미래’가 자신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며 한발 성장해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이런 마음을 시청자 분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중 방송 예정이다.

[사진 = FN엔터테인먼트]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