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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신라면세점앱 '더 심플' 단독 결제 서비스 제공

이유나 기자



신한카드가 신라면세점 '더 심플' 앱내 간편결제 서비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신라면세점, 신한은행과 함께 '더 심플' 단독결제와 신한금융 그룹 우대 서비스 관련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더 심플'은 신라면세점이 새롭게 출시하는 모바일 앱(App)으로, 일반 인터넷면세점 앱과는 달리 복잡한 할인쿠폰 입력없이 회원 등급과 적립금 할인이 자동으로 반영돼 결제가 완결된다.

신한카드는 협약으로 '더 심플' 결제 서비스를 단독으로 제공한다.

본 결제 서비스는 카드번호를 사전에 1회 등록하면 '더 심플'을 통한 면세품 구입시 휴대폰 인증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간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금융그룹 고객에게도 '더 심플' 이용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FAN클럽' 고객의 경우 '더 심플'의 VIP 등급을 부여해 최대 36% 할인 및 신라포인트 0.5% 추가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한은행 결제계좌 보유고객에게는 신라포인트 5000이 추가 적립된다.

협약을 기념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도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신한FAN클럽 이벤트 응모 후 '더 심플' 가입회원에게는 2000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고, '더 심플' 내에서 미화 100달러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2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정관장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더 심플'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신한금융그룹이 갖춘 차별화된 편의성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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