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 경제] 매일유업 공동육아 응원…해쉬태그 달면 유모차 경품 행사외 2건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되는 생활 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 매일유업 공동육아 응원…해쉬태그 달면 유모차 경품 행사

매일유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의 공동 육아를 독려하는 슬기로운 아빠 생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예비 부모 혹은 초보 부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에 아빠 육아와 가사를 인증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아빠의탄생'·'#매일아이'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유모차나 키즈 소파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멜론 30일 최대 100곡 무료 음악 감상

뮤직플랫폼 멜론이 오는 30일 최대 100곡을 ‘카카오멜론’을 통해 무료로 들을 수 있는 ‘Music Day with 멜론’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멜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에 동참해 전국민에게 음악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오뚜기 프리미엄 블렌딩 티 6종 출시
오뚜기가 프리미엄 블렌딩티를 집에서 맛 볼 수 있는 '벨라티' 블렌딩 티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벨라티는 오뚜기 블렌딩 티의 신규 브랜드로, '청음, 평온, 활력, 유연'의 4가지 침출차와 '허니 레몬 블랙티, 허니 자몽 블랙티' 2종의 액상 스틱차로 구성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권순우 기자 (progres9@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