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이마트, 체리·산딸기 등 구색 과일 할인 판매

[MTN 마감전략 A+] 람기자의 3시 40분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 소비를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이마트, 체리·산딸기 등 구색 과일 할인 판매

이마트가 오는 6일까지‘'햇과일 페스티벌'을 열고 햇과일들을 평균 20~30% 할인 판매합니다.

대표 상품으로 국산 체리와 산딸기, 매실과 더불어 '자두, 살구', '딸기, 국산체리'를 조합한 콜라보 상품이 준비됐습니다.


2. 신세계푸드,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50% 할인

신세계푸드가 외식 브랜드 '올반', '보노보노'에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에게 식사금액 할인 행사를 합니다.

오늘(1일)부터 오는 6일까지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 14개,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 2개 등 총 16개 매장에서 국가 유공자에게 식사 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결제 시 국가 유공자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홈플러스, 축구용품 할인전…30여종 최대 30% 할인

홈플러스가 오는 12일까지 축구용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6월부터 온 국민들이 축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홈플러스에서 취급하는 축구용품 30여종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행사카드 결제 시 부상 방지 콜키퍼 장갑은 1만3,300원, 지지력 증강을 위한 내구성을 지닌 키퍼 장갑은 1만7,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쿠팡 '여름맞이 세제 페어' 진행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국내외 유명 세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여름맞이 세제 페어'를 14일까지 진행합니다.

고객이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세탁세제 등을 2~3만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살충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즉시 할인관'에서는 기획전 내 세제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