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너시스BBQ, 2018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 실시

윤석진 기자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정부의 청년일자리 정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자 2018년 대졸 신입 공채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대졸 신입 S/V(Supervisor), 점포개발 부문이다.

대졸 신입사원의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이며, 영어 (토익 스피킹 Level 6) 또는 중국어(HSK 6급) 이상의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합격 후 S/V 및 점포개발 직무를 수행해야 하므로 운전면허를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신입사원들은 전 인원 S/V(Supervisor) 및 점포개발 직무 수행 후 직무 능력에 따라 부서를 배치받게 된다.

대졸 공채 모집부문인 'S/V(Supervisor)'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 개발, 조정 및 신규 가맹점 개척, 개설 상담, 컨설팅 등이다.

대졸초임은 동종업계 최고 수준이며, 별도의 법인차량, 활동비 및 통신비가 제공된다고 BBQ가 설명했다.

또한, 실적에 따른 성과급이 지급된다.

전형은 서류와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자세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홍 인사전략팀 팀장은 "제너시스BBQ는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란 비전을 함께 달성할 꿈과 비전을 가지고 있는 신입사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며 "열정과 패기, 도전정신이 가득한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