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토지신탁,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15일 견본주택 개관

이애리 기자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조감도>

한국토지신탁은 양산 덕계권역 기존 주거 중심지에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견본주택을 오는 15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구국토건이 시공하는 양산 평산 코아루 2차는 경상남도 양산시 평산동 589-3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2층 지상 30층 7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 70㎡, 84㎡ 총 405가구 규모다.

단지가 자리하는 경남 양산시 평산동 일대를 포함한 동부양산은 입주한지 10년 이상된 노후 아파트의 비중이 전체의 70%가 넘어 신규 아파트에 대한 잠재 수요가 많다. 최근 양산시 일대 공급물량이 서부양산에 집중되면서 동부양산은 공급 부족현상이 계속돼 왔다. 특히 향후 인근에 위치한 덕계지구 일대 개발이 완료되면 미니 신도시급의 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내년 완공 예정인 부산~울산 7번국도 우회도로 구간이 개통되면 부산, 울산으로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특히 웅상 지역 내 26개 노선 약 6.1km에 대한 도로개설 사업도 진행 돼 통행불편 해소와 교통 서비스도 향상되는 등 다양한 교통호재도 예정되어 있다.

단지 인근에 신명초, 평산초, 천성초, 웅상중,웅상여중, 웅상고 등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해있다. 다양한 학원가가 조성돼 있는 양산 구도심 생활권과도 가깝다.

특히 인근에 사업비 300여억원을 투입, 웅상지역 문화·체육의 중심지 역할을 담당할 웅상 센트럴파크 조성사업이 2019년 완공을 목표로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전용 84㎡ 타입은 방과 거실이 모두 전면에 배치되는 4베이 설계를 통해 탁 트인 개방감과 일조권을 최대한 확보했다. 전용 70㎡ 타입 역시 3.5Bay 구조로 채광과 조망이 우수하다. 이와 함께 파우더룸, 대형 드레스룸, 입주민 취향에 따라 연출이 가능한 알파룸도 제공하며,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는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했다. 또한 단지 내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경로당, 실내외 주민운동공간 등의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325-4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5월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애리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