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백수오궁, CJ오쇼핑 방송 소문내면 선물이"

이대호 기자



3년만에 CJ오쇼핑에 복귀한 '백수오 궁'을 기념해 이벤트가 열린다.

내츄럴엔도텍은 12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을 통해 '백수오 궁' CJ오쇼핑 재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문 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비타민C'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세트 제품도 추가 증정한다.

'백수오 궁' 관련 퀴즈 정답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한 링크를 남기면 된다. 엔도샵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론칭 방송 전날인 23일까지다.

백수오 궁의 CJ오쇼핑 재론칭 방송은 오는 24일(일) 오전 7시 5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백수오 궁 6세트를 32만 9,000원에 홈쇼핑 최대 구성으로 선보인다.

백수오 궁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한다. 지난 2012년 홈쇼핑 첫 출시 이후 350만 세트 완판, 1,800억원 판매액을 돌파한 히트상품이기도 하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백수오궁의 대형홈쇼핑 복귀를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무료 증정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라고 백수오궁에 대한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