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재훈 한수원 사장 " 종합에너지기업 도약, 신사업 발굴 속도" 외 2건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정재훈 한수원 사장 " 종합에너지기업 도약, 신사업 발굴 속도"

한국수력원자력은 외부 전문기관 딜로이트컨설팅과 협업해 신사업 발굴 컨설팅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정 사장은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 10년 후, 20년 후 한수원의 모습을 상상하며 사업포트폴리오를 재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 박상우 LH 사장 "LH-토목학회 업무협약, 주거의 질 향상"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오늘(14일) 서울 강남구 소재 LH 서울지역본부 사옥에서 대한토목학회와 '지속가능하고 살고 싶은 미래도시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상우 LH 사장은 “두 기관의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로 국민 주거생활의 질이 크게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3. 2P금융협회 새 회장에 양태영 테라펀딩 대표

한국P2P금융협회는 지난 12일 임시총회를 열고 양태영 테라펀딩 대표를 회장으로 신규 선임했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한국P2P금융협회장은 지난 3월부터 신현욱 팝펀딩 대표가 맡아왔으나 최근 협회가 분열 양상을 보이면서 자진 사임했습니다.

양 회장은 “협회 내 어수선한 분위기를 수습하고 신뢰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