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서경배 아모레 회장, "신사옥, 아시안 뷰티 구심점" 외 3건

최보윤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서경배 아모레 회장, "신사옥, 아시안 뷰티 구심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오늘 오전 박원순 서울시장과 성장현 용산구청장 등을 초청해 신사옥 준공 기념식을 열었습니다.

서경배 회장은 이 자리에서 "신사옥은 아시안 뷰티로 전세계 고객과 소통하는 거대한 구심점이자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변화시켜갈 '미(美)의 전당'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허인 KB국민은행장, "환경문제 반드시 해결해야"

허인?KB국민은행장은 "환경문제는 선택의 문제가 아닌?우리 모두의 생존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강조했습니다.

국민은행은 환경부, 환경재단과 함께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친환경 경영을 실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 일본 내 한국학교 학생 격려

OK배정장학재단은 일본에 있는 한국학교를 방문해 우수학생으로 선발된 70여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고 밝혔습니다.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최윤 이사장은 학생들에게 "항상 한국인이라는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학업에 매진해 한국을 알리는 민간사절, 그리고 미래를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4. 안재현 SK건설 사장, "필리핀에 석탄화력발전소 건설"

SK건설은 필리핀 정부와 사업비 2조 2,000억원 규모의 친환경 석탄화력발전소 건설을 위한 투자의향서를 체결했습니다.

안재현 SK건설 사장은 "필리핀에서 국내 자금을 활용한 친환경 석탄화력발전소를 건설해 전력공급난을 해소하고 고용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