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여름휴가 시즌 앞두고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김지향



여름의 문턱, 6월도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이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Free Upgrade Even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6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비회원인 경우 무료로 신규가입 후 예약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알라모 렌터카를 예약하면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중소형·중형 등급의 일반 세단 차량에 한해서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혜택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한 후 미국, 하와이 지역(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 예약 시 업그레이드 쿠폰 번호(ALAMO6)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차량 대여 기간은 오는 12월 19일까지이며, 여름 성수기인 7월 15∼8월 31일까지는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남들보다 일찍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회원분들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이라며, “여름 극성수기를 제외하고 연말까지 장기간 적용되는 이벤트인 만큼 알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알라모 렌터카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전 세계 9천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은 취소 수수료와 변경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으며, 한국어로 렌터카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차량 조회부터 예약까지 3스텝(STEP)으로 쉽고 빠른 예약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