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 스웨덴] 장현수 “제 패스로 박주호 부상, 말씀 드릴 게 없다”

백승기 기자



스웨덴전을 마친 한국 축구대표팀 수비수 장현수(27,FC 도쿄)가 소감을 밝혔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18일 러시아 니즈니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스웨덴 축구대표팀과의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예선 1차전에서 0-1로 패했다.

경기 후 장현수는 믹스트존 인터뷰에서 “진 경기를 해 너무 아쉽다”라며 “좋은 모습과 생각을 갖고 들어갔는데, 그냥 아쉬운 것 같다”고 말했다. 장현수는 “충분히 비길 수도 있던 경기였는데, 패해 분하고 아쉽다”고 밝혔다.

VAR 판정으로 페널티킥을 내준 것에 대해 장현수는 “VAR이 있다는 건 선수들도 교육을 통해 다 알았다. 부정할 수 없다. 그냥 아쉬운 것 같다”고 토로했다.

한국은 오는 24일 0시 멕시코와 물러설 수 없는 맞대결을 펼친다. 장현수는 멕시코 전을 앞두고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수비에 도움이 되겠다고 말씀 드린다. 지금 이 시점에서는 이 시점에 그것 말고 더 말씀 드릴 건 없는 것 같다”고 각오를 다졌다.

장현수는 “수비를 많이 했다. 질 수도 있고, 이길 수도 있다는 생각을 갖고 보시는 분이 계셨을 것이다. 스웨덴 같은 팀은, 저희가 좀 결과 면에서 아쉬운 것 같다”고 했다.

끝으로 장현수는 박주호의 부상에 대해 “제가 패스를 해서 (박)주호 형이 부상을 당했다”며 “그거는 말씀 드릴 게 없는 것 같다”고 밝혔다.

박주호는 장현수의 패스를 받으려다 햄스트링 파열 부상을 입었다. 경기 후 신태용 감독은 박주호의 부상에 대해 "햄스트링 파열인 것 같다는 보고를 받았다"고 상황을 전했다. 대한축구협회는 "아직 정밀 검진을 받아야 한다"며 "부상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