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반려견들도 대용량으로 즐기자” 포켄스, 반려견 덴탈껌 ‘덴티페어리 클로로필’ 온라인 출시

김지향

강아지 치석 및 입냄새 제거 도움… 용량 대비 가격 낮춰 합리적



포켄스(Forcans)가 반려견을 위한 덴탈껌 대용량 버전을 선보였다.

이번에 대용량으로 출시된 ‘덴티페어리 클로로필(410g)’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후 2년 만에 1억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기획됐다.

기존 소량 패키지 상품보다 용량 대비 가격을 낮춰 고객 부담을 덜었으며,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면서도 사용 편의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반려견의 경우 구취를 비롯해 치주염 등 평생 건강을 좌우하는 구강질환을 앓기 쉬워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하지만 양치질 과정이 쉽지 않기 때문에 반려견들의 치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덴티페어리 클로로필이다.

‘덴티페어리 클로로필’은 덴티페어리 오리지널보다 영양 성분을 강화해 플라크와 치석 및 입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아세트산아연 함유량을 늘려 치석 예방 효능을 극대화하고, 클로렐라와 파슬리를 추가해 입냄새 제거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영양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기호까지 고려해 제조했기 때문에 강아지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강아지의 구강구조 특성을 반영해 치아와 자연스럽게 마찰을 일으킬 수 있도록 만들어 구강 구석구석에 있는 이물질을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포켄스 관계자는 “오복 중 하나로 여기는 치아는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건강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평소 구강을 청결하게 관리해주어야 한다”며 “매일 꾸준히 양치질을 해주기 어렵다면 반려견 전용 기능성 덴탈껌인 덴티페어리 클로로필로 간편하게 관리하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덴티페어리 클로로필 대용량은 포켄스 공식사이트를 비롯해 국내 오픈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