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T&G, '레종' 최초 슈퍼슬림 '레종 프렌치 라인' 출시

윤석진 기자

‘레종’ 최초 슈퍼슬림 ‘레종 프렌치 라인’. 사진/KT&G

KT&G(사장 백복인)가 '레종(RAISON)' 브랜드 최초의 슈퍼슬림 제품인 '레종 프렌치 라인(RAISON FRENCH LINE)'을 20일 출시한다.

'레종 프렌치 라인'은 지난 2015년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첫 번째 슈퍼슬림 확장 제품으로, 일정기간 동안 자연 숙성시킨 잎담배인 블랙 타바코를 10% 함유해 독특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레종' 브랜드의 심볼인 고양이와 프랑스 파리의 명물인 에펠탑 이미지를 통해 기존 제품과의 연속성을 강조했으며, 화려한 야경을 유화 스타일로 표현해 이국적인 감성을 나타냈다.

'레종 프렌치 블랙'은 2015년 1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31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상승해, 30억 개비 이상이 판매된 KT&G의 대표적인 블록버스터 제품이다.

이는 최근 5년간 국내에서 출시된 신제품 중 최고 수치이다.

한승규 KT&G 레종팀장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종 프렌치 블랙' 스타일의 슈퍼슬림 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졌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새롭고 감각적인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