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비서’ 박서준♥박민영, 이태환과 폭풍전야 삼자대면 ‘형제 갈등 본격화’

백승기 기자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이하 ‘김비서) 박서준-박민영-이태환의 삼자대면이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낸다. 세 사람 사이에 살벌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는 것.

‘김비서’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방송 첫 주부터 CPI 지수 기준 관심 높은 프로그램 1위로 신규 진입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4화 연속 지상파 포함 전 채널을 통틀어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닐슨 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 기준)와 2주 연속 화제성 지수 1위(굿데이터 코퍼레이션 드라마 화제성 지수 기준)를 차지하며 강력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에서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의 형인 이성연(이태환 분)은 서로 좁힐 수 없는 간극을 드러내며 주먹다짐까지 벌였다. 특히 이영준은 김미소(박민영 분)에게 관심을 두는 이성연을 경계하고 두 사람이 마주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썼다. 하지만 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김미소와 이성연이 두 번이나 우연히 마주쳤다. 뿐만 아니라 김미소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모르페우스에게 북콘서트를 제안했는데, 모르페우스가 바로 이영준의 형인 이성연이어서 앞으로 세 사람 사이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상황.

20일 공개된 스틸 속 이영준-김미소-이성연의 삼자대면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영준은 이성연의 가슴팍으로 힘껏 책을 던지며 적의에 찬 눈빛을 보내고 있다. 더욱이 그는 이성연이 김미소에게 다가오지 못하도록 강하게 밀어내며 분노를 드러낸다. 이에 이성연 역시 이영준을 불만스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떨떠름한 표정과 매서운 눈빛이 당장이라도 주먹다짐을 벌이듯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날 선 대립각을 세우는 이영준-이성연 형제 사이에서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김미소가 포착됐다. 김미소는 이영준의 분노에 놀란 듯 눈을 크게 뜬 채 우두커니 서 있는 모습. 특히 김미소의 복장이 눈길을 끈다. 김미소는 평상시 주로 입는 오피스룩이 아닌 하늘하늘 거리는 원피스를 입고 웨이브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모습이다. 데이트를 나온 듯 예쁘게 꾸민 그의 모습과 달리 당장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김미소의 반전 표정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비서’ 제작진은 “박서준과 이태환이 박민영을 사이에 두고 정면으로 충돌할 예정이다. 박서준-이태환 형제 갈등이 전면적으로 드러나는 동시에 박서준-박민영-이태환의 관계가 더욱 본격화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의 퇴사밀당로맨스.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500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늘(20일) 밤 9시 30분에 5화가 방송된다.

<사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공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