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달임액' 프로모션 진행

윤석진 기자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홍삼달임액' 구매 시 '홍삼달임액 양삼' 3포를, '아이패스(J, M, H, 파워)' 구매 시 '아이패스 파워' 3병을 추가 증정하며, '알파프로젝트' 4종(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루마엑스) 구매 시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홍삼달임액'은 홍삼과 물 이외에 어떤 것도 사용하지 않아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100% 홍삼 제품이다.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알파프로젝트'는 건강 이슈별로 설계된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른 더위 속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