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교촌치킨, 경북 장애인 탁구대회 후원

유지승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제12회 경상북도 장애인복지관협회장기 장애인탁구대회(이하 경북 장애인 탁구대회)’를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과 장애인 체육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경북 장애인 탁구대회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순살로 돼 먹기 편한 ‘살살치킨’ 100마리와 ‘교촌 허니스파클링’ 300개이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에게 제공됐다.

지난 21일 포항시 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경북 장애인 탁구대회는 경북지역 장애인 선수들의 유대감 강화를 위해 경상북도와 장애인복지관협회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 12회째를 맞았다. 이번 대회는 선수 115명을 포함, 총 335명 규모로 진행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장애에 대한 편견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대회 취지에 동참하고자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며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위해 교촌치킨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먹네이션(먹다+도네이션)’으로 알려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원자재 출고량 1kg당 20원씩 적립해 사회공헌기금으로 조성한다. 이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소외계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후원·기부·봉사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