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GS리테일 랄라블라, 상반기 인기상품 할인행사 외 2건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GS리테일 랄라블라, 상반기 인기상품 할인행사 실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이달 25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인 '라이징 스타'와 하반기 호응이 예상되는 '루키' 상품 60여종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 또는 멤버십 포인트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2. 휠라,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와 협업 컬렉션 출시

휠라가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반팔 티셔츠 3종과 포스 백팩, 보조 가방 등으로 구성됐으며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실제 장면 등을 접목했습니다.


3. 애경, 간편한 염색약 '에스따르 컬러겔' 3종 출시

애경산업이 집에서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염모제 '에스따르 컬러겔'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청담동 헤어살롱 '아쥬레'를 운영 중인 김영주 대표의 노하우를 담은 협업 제품으로 보습과 모발 손상 관리 기능을 강화하고 집에서도 쉽게 쓸 수 있도록 개발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명재 기자 (leemj@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