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진투자선물, 12월 말까지 해외선물·옵션 무료수수료 이벤트 진행

조형근 기자

비대면 계좌개설 오픈이벤트 / 사진=유진투자선물 제공


유진투자선물이 해외선물·옵션 무료수수료 이벤트를 오는 1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유진투자선물은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이 기간동안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과 휴면 개인고객이다. 이들 중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모든 고객은 1개월(20거래일)간 CME거래소 종목에 한해 수수료 없이 거래할 수 있으며,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1년 간 무료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이 기간 중 CME종목을 1계약 이상 거래한 신규고객은 선착순 250명에 들면 스타벅스 아이스카페라떼 모바일 기프티콘 2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외선물 자동매매전용 HTS '유진예스트레이더'로 5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은 에어클래스를 통해 제공되는 '예스트레이더 시스템트레이딩 로직개발 심화과정' 30일 수강권(22만원 상당)을 받게 되며, 수강권 신청자 중 선착순 20명은 샤오미 미밴드2(3만원 상당)도 제공받게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형근 기자 (root04@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