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저축은행중앙회, 7월 말부터 GS25 편의점 ATM 수수료 면제

이유나 기자



올 7월말부터 저축은행 고객은 GS25 편의점 ATM기기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게 된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저축은행 고객에 대한 생활속 금융서비스 확대와 상호간 이익증진 등을 위해 GS리테일과 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MOU 체결로 올 7월말부터 저축은행 체크카드 또는 현금카드를 보유한 고객의 경우 GS25 편의점을 저축은행 점포처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수수료 부담없이 무료로 GS25 편의점 내 자동화기기(CD, ATM기)를 통해 출금거래 서비스 등을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 저축은행중앙회와 GS리테일은 업무제휴 효과 극대화 등을 위해 하반기 중 제휴 체크카드를 출시하기로 했다.

저축은행 제휴 체크카드 이용시 고객은 GS25 편의점 내 자동화기기 무료이용 서비스와 GS리테일 유통채널(GS25, GS수퍼마켓, 랄라블라 등), 온라인․대형 마트, 주유, 도서 및 공연 등 문화컨텐츠 이용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