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기업카드 3종 출시

이유나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기업카드인 '카드의정석 기업', '카드의정석 기업포인트', '카드의 정석 비즈'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기업'은 범용성 높은 기업카드 대표상품으로 비즈니스 운영에 맞춰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특급호텔과 인천공항 발렛파킹 서비스와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연 2회), 호텔 객실 및 식음료 할인, 여행 할인 및 골프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카드의정석 기업포인트'는 중소법인 사업자의 카드 이용 패턴에 최적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월 적립한도 없이 국내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특히 신차 구매(국산, 수입 포함) 및 4대 주유소(SK엔크린,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1% 특별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카드의정석 비즈'는 개인사업자의 경비 지출 영역에 특화된 혜택과 세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전 가맹점에서 0.2%를 기본으로 할인해주며 최대 할인 한도가 없어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개인사업자의 사업경비 주요 지출 영역인 온라인쇼핑, 창고형 할인매장, 주유소, 손해보험, 이동통신, 보안업체, 위생업체, 해외 가맹점 등을 특별업종으로 지정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고 7%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최적의 상품 출시를 통해 우리카드가 사업자들의 비즈니스 운영 성공 파트너로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드는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