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자연+도심’ 혜택 모두 누리는 명품 타운하우스 '세종 포스힐' 공급

김지향



자연의 맑은 공기와 상쾌함을 누리고 싶지만, 도시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포기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때문에 자연과 도시인프라를 두루 갖춘 생활환경은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주거지역으로 꼽힌다.

이 같은 조건을 갖춘 곳들은 대부분 타운하우스라 할 수 있다. 특히 세종특별자치시 고운동 일대에 조성 예정인 타운하우스 단지 가운데서도 다양한 미래가치를 지닌데다가 브랜드 타운하우스로 단연 눈에 띄는 곳은 바로 ‘세종 포스힐’이다.

세종 포스힐은 생활의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는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단지 중심에는 쾌적한 편백나무 숲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주변을 40km 구간의 둘레 숲길이 둘러싸고 있어 에코 프리미엄이 뛰어나다. 각 세대 앞뒤로는 정원이 배치되어 영화에서나 볼 법한 바베큐 파티 등을 열 수 있고, 잔디마당에서는 나만의 텃밭 가꾸기와 물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세종시 중심을 지나는 세종로와 정안, 천안, 논산, 서세종, 당진, 영덕 등이 인접해 세종시 중심 및 주변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므로 도심 인프라까지 손쉽게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학군 또한 빠지지 않는다. 단지 바로 옆에 가락유치원, 가락초등학교, 두루고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통학하기 편리하다. 게다가 단지 내 360도 CCTV 설치로 안전까지 세심하게 챙겨 학부모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82~251㎡의 넉넉한 공간을 갖춘데다가 특화설계를 반영해 실거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채광과 통풍도 우수하다. 개방형 거실로 환기가 원활히 이루어지고, 자녀방과 드레스룸 외에 옵션으로 다락방, 가족실을 추가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세종 포스힐 관계자는 “세종시는 스마트시티 국가 시범도시로서 전력중개판매 서비스 도입, 제로에너지단지 조성 등으로 주거비용 절감은 물론, 스마트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자율주행 특화도시로의 개발호재 등이 기다리고 있다"며 "세종 포스힐은 전원주택 같은 쾌적함과 스마트시티의 편리함을 두루 누릴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미래형 주거공간”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세종 포스힐’ 타운하우스 홍보관은 세종시 고운동 1451에 위치해 있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방문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